본문바로가기


모집공고 및 신청

메이크업용 쿠션의 효능 검증 시험(모집종료)

제목: 메이크업용 쿠션의 효능 검증 시험

 

본 연구는 메이크업용 쿠션의 효능 검증에 대한 연구입니다.

귀하는 본 연구에 참여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선정기준 정독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상연구 참여시 촬영한 본인의 초상사진저작물(개인 식별이 불가능한 크기의 이미지)이 논문, 단행본, 정기간행물, 보고서, 방송매체 등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연구 참여기간

시험 당일 총 1회 방문으로, 방문 시 10시간 소요 예정 (오전 8시~오후 6시).

 

2. 방문장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446, 1다산씨엔텍 R&D센터 피부임상연구소

(발산역 8번 출구 또는 마곡역 4번 출구)

* 2021년도 피부임상연구소가 상단의 주소로 이전하였으니 방문 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연구 방법

방문 당일 세안 및 연구 시료 도포 후 피부측정과정이 반복하여 진행됩니다.

 

4. 연구대상자 연령기준

40~50대 성인 여성(1962년생 ~ 1981년생)

 

5. 연구대상자 참여보상

보상은 연구대상자의 방문일 이후, 적용되는 연구참여비를 현금(80,000)으로 지급받게 될 것입니다.

*당일 식사(도시락)제공됩니다. 

 

6. 연구대상자 제외대상

피부질환을 포함한 급, 만성 신체질환 등의 이상 소견이 있는 사람

임신 또는 수유 중인 여성

질환의 치료를 위해 스테로이드가 함유된 피부 외형제를 1개월 이상 사용한 사람

국소도포제 의해 접촉피부염 또는 광알러지성 피부염의 과거력이 있는 사람

민감성, 과민성 피부를 가진 사람

이 외 연구책임자의 판단으로 연구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사람

임상 연구기간 동안 제공한 연구시료 사용으로 홍반, 부종, 가려움 등의 피부 증상을 경험한 사람

주의사항 : 방문 시 시험부위의 육안평가 후, 흉터문신피부 트러블 등으로 안면 중 한 부위라도 임상시험 진행이 불가한 경우 연구대상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7. 주의사항

연구대상자 선정기준에 충족되지 않는 임상연구를 신청하실 경우, 육안평가 후 탈락될 수 있으므로 선정기준 정독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상연구 참여 시, 방문 일에 신분증과 본인 명의 계좌정보(통장사본) 지참 후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피부 측정 시 실내 휴대폰 반입이 불가하여 피부측정 시작~종료 시까지 대기실에 소지품을 보관해주셔야 합니다.

연구 참여 기간 동안 지급한 연구시료를 사용방법에 따라 성실하게 사용하셔야 합니다.

연구소 근무시간에 한하여, 연구대상자의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예약 확정 후 시간이나 날짜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연구 참여 신청 방법

제일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주소(, , ), 방문 가능한 요일(메모란), 차량 소지 유무(차량O,X), 차량 번호 기입

개인정보보호정책 내용 확인 후 동의란에 체크

신청완료 클릭

 

* 2021년도 피부임상연구소가 상단의 주소로 이전하였으니 방문 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446, 1()다산씨엔텍 R&D센터 피부임상연구소)

* 연구대상자 신청 완료 후, 별도의 연락이 없는 경우는 내규 사정에 따라 참여가 불가능한 경우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연구대상자 선정기준에 적합한 경우, 내규에 따라 순차적,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되도록 중복 신청, 전화 신청은 자제 부탁드리며 연락을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희 R&D센터에서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하여, 센터 시설과 기기 살균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예약시,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밀집지역 2주내 방문여부를 꼭 확인하고 있습니다.

* 방문시엔 비접촉 열감지 체온 센서로 모든 방문자의 체온을 확인하고 살균 소독제로 손 소독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신청 모집이 종료되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