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모집공고 및 신청

여성청결제 보습과 피부톤 개선 시험

* 본 실험은 여성청결제의 보습과 피부톤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입니다.

* 임상실험을 위해 촬영한 본인의 국소부위 사진저작물이 논문, 단행본, 정기간행물, 보고서, 방송매체 등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선정되신 분에 한하여 문자메시지로 개별 연락 드리며, 선정되지 않으신 분께는 죄송하지만 아무런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

 

* 시험관련 내용

1. 일정 (4주 시험, 3회 방문/0, 2주 후, 4주 후)

 

 

2. 참여가능 연령 : 20~50대 여성 (1959~1999년 생)

- 연구소 방문 1주 전부터 시험 종료 시까지 겨드랑이에 기타 화장품 적용 및 시술을 금합니다.

 

3. 측정부위 : 양쪽 겨드랑이 (제모유무 상관없음)

 

4. 제외대상

- 민감성 피부이거나 아토피, 알레르기, 습진 등 피부질환이 있는 분

- 피부 관련 의약품을 복용하시거나 바르시는 분

- 임신 또는 수유중인 여성, 임신 가능성 있는 여성

- 화장품, 의약품에 대한 반응이 심하신 분

 

5. 피험자 보상 : 7만원 현금 또는 10만원 상당의 제품 중 선택하여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 선택 시 시험완료 후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6. 실험 신청 방법

제일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 개인 성명,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이메일 기입 → 개인정보보호정책 내용 확인 후 동의란에 체크 → 신청완료 클릭

 

※ 주의사항

① 모집 대상자의 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시험을 신청하실 경우, 육안평가 후 탈락될 수 있으므로 모집 요건 정독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모든 피부임상시험에 참여 시, 첫 방문일에 신분증과 본인 명의의 계좌정보를 지참 후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③ 측정실 내 휴대폰 반입이 불가하여 임상시험 시작부터 종료 시까지 휴대폰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피부임상시험 참여 시 시험기간 동안 피부과 시술과 성형수술, 반영구 시술은 금지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⑤ 연구소에서 지급한 화장품을 사용방법에 따라 성실하게 지키셔야 합니다.

 

* 신청 후 별도의 연락이 없는 경우는 내부기준에 따른 부적합 판단으로 참여가 불가능한 경우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후 본 연구소 내부기준에 따라 적용 기준에 적합한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되도록 전화 문의는 자제 부탁 드리며 연락을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문의처

본 연구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 shinjm@aphrozone.com

T : 070-4603-4543 / 070-4808-2829

FAX : 070-4808-3020





신청 모집이 종료되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